Tour AD TP

고강성팁과 스피드감을 더하여 더 길어진 비거리
새로운 Tour AD 로고로 변경을 한 「TP」등장!

【TP-4 / TP-5】
안정된 샤프트의 움직임으로 비거리를 자랑하며, 경량이면서도 탄성이 좋아 안정된 임팩트로 강한 탄도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TP-6 / TP-7 / TP-8】
강하게 휘둘러도 헤드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간결한 스윙에도 안정적인 임팩트를 가능하게 한 손실이 적은 강한 탄도로 최대 비거리를 실현했습니다。

'Tour AD TP'는 기존 길이는 물론 장척용에도 맞추어 움직임이 적은 휘어짐으로 샤프트가 뒤늦게 따라 오는 것을 방지하며, 또한 팁에 고강성을 더하는 것으로 볼 미트율을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TP"시리즈에서 새로운 Tour AD 로고 변경으로 신선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SPEC

※스크롤을 움직여 표를 확인하세요。
모델 중량(g) 토크(deg) Tip 직경/병렬(mm) Butt 직경(mm) 플렉스 킥포인트
TP-4 46 5.7 8.50 / 75 15.10 R2 미들킥
47 R1
48 5.6 15.15 S
TP-5 54 4.4 15.15 R2
56 15.20 R1
57 15.25 S
TP-6 64 3.2 15.15 SR
65 15.20 S
67 15.25 X
TP-7 73 3.0 15.25 S
75 15.30 X
TP-8 85 2.6 15.25 S
87 15.30 X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