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AD QUATTROTECHD

 

【55 /65】대형 헤드, 장척 시대를 리드하는 비거리 중시의 하이 퍼포먼스 샤프트
버트 부분에 4방향의 카본 섬유를 사용하여, 임펙트시 정확한 임팩트와 볼을 눌러주는 느낌. 초대형 헤드와의 궁합도 발군으로, 기분 좋게 스윙 할 수 있으며, 약간 길게하여 비거리 업을 실현. 헤드 스피드가 늦은 애버리지 골퍼에게 최적화된 샤프트 입니다。
【75 / 85】대형 헤드, 장척대응, 4축 특유의 어그레시브한 움직임과 비거리 추구, 투어 모델
4축시트를 최외층에 사용해, 버트 부분을 강화하는 것으로 스윙중의 움직임을 억제하여, 스피드감을 내는 것에 성공. 날카롭고 강한 임펙트를 실현하여, 강열한 스윙이 가능하다. 휘어짐을 억제한 매우 날리기 좋은 샤프트로, 컨트롤성도 향상 。

SPEC

※스펙표의 중량은 46인치 기준입니다。

※스크롤을 움직여 표를 확인하세요。
모델 중량(g) 토크(deg) Tip 직경/병렬(mm) Butt 직경(mm) 플렉스 킥포인트
55 54 5.5 8.50 / 75 15.10 R2 로우킥
56 R1
58 S
65 65 3.8 15.40 SR
66 S
67 3.6 X
75 75 3.4 15.50 S
76 3.1 X
85 86 3.0 15.60 S
87 2.8 X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