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AD GP

탄도,비거리,느낌 모두 만족하는 「Tour AD GP」

【GP-5/6】경량 샤프트의 유연함과 강력함을 균형있게 조합하여 안정된 탄도를 실현 합니다。

【GP-7/8】오프 센터 히트에 강하며 에너지의 손실을 줄여 임팩트시 강한 임팩트를 실현합니다。

【 NEW 】GP4 스리즈 2016 년 3 월 발매!

"Tour AD GP "는 선단부를 강성화 하여 오프 센터 히트에도 뒤지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수중 (그립 내)의 강성을 증가 시키면 진동 지연을 방지하고 그립 아래에서 중간 부까지의 휨을 느끼는 샤프트입니다。
또한 샤프트의 움직임이 안정적이며 스윙의 힘이 직접 볼에 전해져, 스피드가 증가하여 강한 탄도로 비거리를 증가하게 합니다。

SPEC

※스크롤을 움직여 표를 확인하세요。
모델 중량(g) 토크(deg) Tip 직경/병렬(mm) Butt 직경(mm) 플렉스 킥포인트
GP-4 47 5.7 8.50 / 75 15.05 R2 미들킥
15.10 R1
48 15.15 S
GP-5 55 4.3 15.15 R2
56 R1
57 15.20 S
GP-6 64 3.1 15.20 SR
66 15.25 S
67 15.30 X
GP-7 75 2.9 15.30 S
76 15.35 X
GP-8 84 2.7 15.40 S
85 15.45 X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