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AD EV

 

【DI-5 / DI-6】컨트롤성을 갖춘 비거리 중시의 샷 。>
버트부분의 강성을 높여 샤프트 전체를 눌러주어, 다운스윙시에는 심플한 움직임을, 임팩트 이후에는 예리한 스윙 실현。
【DI-7 / DI-8】중량감 있는 강한 탄도와 강인한 샷。
버트 부분의 강성을 강하게 함으로써, 임팩트존에서 빠르게 가속하여 강하고 탄력있는 샷으로 비거리가 증가 실현。

SPEC

※스크롤을 움직여 표를 확인하세요。
모델 중량(g) 토크(deg) Tip 직경/병렬(mm) Butt 직경(mm) 플렉스 킥포인트
EV-5 56 4.3 8.50 / 75 15.15 R2 미들킥
57 15.20 R1
59 15.25 S
EV-6 66 3.1 15.15 SR
67 15.20 S
69 15.25 X
EV-7 75 2.9 15.30 S
77 15.35 X
EV-8 85 2.7 15.35 S
87 15.40 X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