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AD EV
【DI-5 / DI-6】컨트롤성을 갖춘 비거리 중시의 샷 。>
버트부분의 강성을 높여 샤프트 전체를 눌러주어, 다운스윙시에는 심플한 움직임을, 임팩트 이후에는 예리한 스윙 실현。
【DI-7 / DI-8】중량감 있는 강한 탄도와 강인한 샷。
버트 부분의 강성을 강하게 함으로써, 임팩트존에서 빠르게 가속하여 강하고 탄력있는 샷으로 비거리가 증가 실현。
SPEC


※스크롤을 움직여 표를 확인하세요。
모델 | 중량(g) | 토크(deg) | Tip 직경/병렬(mm) | Butt 직경(mm) | 플렉스 | 킥포인트 |
---|---|---|---|---|---|---|
EV-5 | 56 | 4.3 | 8.50 / 75 | 15.15 | R2 | 미들킥 |
57 | 15.20 | R1 | ||||
59 | 15.25 | S | ||||
EV-6 | 66 | 3.1 | 15.15 | SR | ||
67 | 15.20 | S | ||||
69 | 15.25 | X | ||||
EV-7 | 75 | 2.9 | 15.30 | S | ||
77 | 15.35 | X | ||||
EV-8 | 85 | 2.7 | 15.35 | S | ||
87 | 15.40 | X |
-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
-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 팁 커트가,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클럽 조립 ,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